바보사랑 이용안내

  • 고객님의 원활한 쇼핑을 도와드립니다.

01. 취소/반품규정

1.교환, 반품 방법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반품 또는 교환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상품별로 반품·교환에 대한 특이사항이 있으며 이에 따라 교환 및 반품에 따른 다양한 처리 절차가 있사오니, 반드시 당사 고객행복센터 1:1 상담 게시판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1544-7780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반품, 환불은 상품 및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교환,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포장을 훼손하지 않고 7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할 경우
-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바보사랑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를 경우
- 배송된 상품이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업체배송상품은 해당 제조사에서 상품불량 판정을 받았을 경우

3.교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포장 개봉 후 사용한 경우
-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포장이 훼손되어 재포장이 불가능하거나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화장품, DIY 제품 등 포장 개봉 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등입니다.
- 복제 및 복사가 가능한 제품의 경우

4.반송비

제품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교환 및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의 하자 혹은 불량, 파손상품 등으로 발생한 반품 및 교환의 배송비는 바보사랑에서 부담하며, 이를 제외한 고객님의 변심, 색상
사이즈 불만으로 교환 및 반품의 경우는 반송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02. 취소/반품절차

1.홈페이지 고객서비스 센터 내 1:1 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7780)로 접수

2.당사로부터 메일,게시판,전화로 답변 확인

3.교환·반품 시 비용, 주소, 방법 및 절차 등에 대해 안내 받음

4.교환·반품 상품 반송 완료 확인

5.환불 및 결제승인취소

03. 반품시 환불안내

환불 및 신용카드 승인취소는 반품된 상품이 해당 발송처로 도착한 이후 처리됩니다.

1.홈페이지 고객서비스 센터 내 1:1 상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7780)로 접수

상품 회수 확인 후 해당 카드사로 청구취소 요청(약 7일 정도 소요).

2.무통장 입금

상품 회수 확인 후 2일 이내에 환불 처리

3.인터넷 안전결제 ISP 결제

상품 회수 확인후 청구취소 요청(약 7일 정도 소요되며, 토/일/공휴일 미포함)

4.기타 결제

휴대폰 및 기타 결제승인 취소는 결제사별 기준에 준하여 청구 취소됩니다.

04. 반품 철회

교환, 반품을 요청했으나 이를 철회하고자 할 경우에는 당사 고객행복센터 내 1:1 상담 게시판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1544-7780번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및 처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