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행복센터

    늘 만족스러운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1:1 상담 FAQ 이용안내 공지사항
  1. 자주하는 질문 바보사랑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사항을 분류별로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대신 질문 유형으로 궁금하신 점을 찾아보세요. 검색 또는 위 게시판에 없는 문의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구분 질문
  2. 마일리지 다른사람의 아이디로 마일리지(포인트)를 줄 수 있나요?

    적립금은 다른사람의 아이디로 양도를 할 수 없으며 본인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마일리지 포인트로 주문 후 취소 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로 구매 후 취소 시에는 포인트는 자동 복원됩니다. 다만, 취소일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만료된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4. 마일리지 회원 탈퇴하면 포인트 및 쿠폰이 사라지나요?

    회원 탈퇴를 하실 경우에는 보유된 쿠폰과 포인트가 소멸됩니다. 또한, 재가입을 원하실 경우에는 현재 사용 중인 아이디로는 재가입 및 포인트 복원이 어려워 유의 바랍니다.

  5. 마일리지 비회원으로 상품구입시 마일리지(포인트) 받을 수 있나요?

    마일리지 적립금은 회원님들께 드리는 혜택으로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적립금이 부여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보사랑 보다 많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6. 마일리지 마일리지(포인트)로 구매해도 구매적립을 받을수 있나요?

    바보사랑 마일리지(포인트)는 바보사랑 사이트 내에서 현금으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마일리지(포인트)를 이용하여 구매하신 후에는 구매 포인트적립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7. 마일리지 결제하려는데 마일리지(포인트) 사용이 되지 않아요.

    적립금은 적립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총구매금액 1만원이상일 경우 마일리지(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적립된 마일리지(포인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8. 마일리지 포인트나 쿠폰 사용시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은 적립시점 후 6개월 동안 사용을 하지 않는 포인트는소멸이 되며, 쿠폰은 해당기간 내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9. 쿠폰 발급 받은 쿠폰은 어떻게 사용할까요?

    선택한 상품 결제 시 결제 화면에서 쿠폰 사용하기를 클릭후 쿠폰내역 중에서 선택해 주시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결제화면에 쿠폰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의 할인쿠폰 내역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발급된 쿠폰은 성격에 따라 주문건의 기준에 안맞을 경우 결제화면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 초특가 코너의 상품과 주문이 완료된 상품은 쿠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10. 쿠폰 멤버쉽 쿠폰의 중복 사용은 가능한가요?

    쿠폰은 중복 발급 되지 않으며, 주문 1건당 1매만 사용 가능합니다.

  11. 회원가입변경 아이핀이란 무엇인가요?

    ▶아이핀이란 아이핀(i-PIN)은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 만든 용어입니다. 대면확인이 불가능한 인터넷상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받을 수 있는 사이버 신원 확인번호가 아이핀입니다. 아이핀은 5개 서비스제공기관(본인확인기관)을 통해 1개에서 5개까지 자유롭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핀이용의 이점 수많은 웹사이트를 통해 수집되는 주민등록번호가 제대로 관리되지 않아 자신도 모르게 도용되거나, 인터넷상에 유출되는 등 문제가 되어 왔습니다. 아이핀은 인터넷 상에서 실명확인 또는 연령확인(성인인증) 을 위해 이용되고 있는 주민등록번호의 과도한 이용을 막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제도입니다. 이용자는 주민등록번호 대신 아이핀을 사용함으로써, 주민등록번호의 유출과 오남용을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자는 이용자의 신원을 보다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고, 이용자의 주민등록번호를 보관하지 않으므로 회원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아이핀 이용방법 인터넷 이용자는 아이핀을 발급하는 기관(본인확인기관)에 자신의 신원정보를 제공하고 본인임을 확인하여 아이핀을 발급받고, 이를 이용하여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열세자리 아이핀을 암기할 필요가 없이, 본인이 설정한 식별아이디와 비밀번호만을 이용하여 본인확인을 받으면 됩니다. 아이핀을 도입하고자 하는 인터넷사업자는 5개 본인확인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수수료를 살펴보시고 원하는 본인확인기관에 직접 연락하여 문의하면 됩니다. 본인확인기관에서는 도입하고자 하는 웹사이트의 구현방식(CGI, PERL, PHP 등)에 맞는 툴킷을 제공하고 적용방법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본인확인기관별 문의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Onepass(한국정보인증) : 02-360-3085 그린버튼(한국전자인증) : 202-2140-3556 나이스아이핀(한국신용정보) : 02-2122-4891 가상주민번호(한국신용평가정보) : 02-3771-4822 Siren24 아이핀(서울신용평가정보) : 02-3449-1664 [가입방법] 아이핀 신규발급 후 아이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아이핀(i-PIN)가입을 선택하시고 아이핀인증을 받으시면 아이핀으로 가입하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12. 회원가입변경 아이핀 발급시 신원 확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이핀 발급을 위해서는 신용정보회사를 통해 본인확인을 해야 합니다. 아이핀 발급기관에서는 아래의 본인확인 수단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이중 편리한 인증수단으로 본인확인을 한 후 아이핀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1. 대면확인 : 사용자가 직접 본인확인 기관에 찾아가 신원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로 신원확인 2. 공인인증서 : 공인인증서 전자서명을 통한 신원확인 3. 신용카드정보 : 신용카드번호, 유효기간 등 사용자가 보유한 신용카드를 통한 신원확인 4. 휴대폰 SMS : 휴대전화 번호, 단문메시지 인증정보를 이용한 신원확인 5. 기타 : 위의 방법으로 본인확인이 어려운 사람이나 14세 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대리인(법정대리인)을 통해 신원확인

  13. 회원등급 매니아 혜택은 무엇인가요?

    바보사랑 매니아 선정 기준은 매달 1일부터 말까지 1일 1회 로그인 후 출석체크를 해주신 기준으로 통계를 내어, 15회이상인 모든 고객님들을 매니아로 선정합니다. 바보사랑 배송 상품에 한해 배송비 혜택이 주어집니다. 등급별 발급되는 무료배송 쿠폰 혜택 - NEW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1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 쿠폰 1장 - MANIA : 배송 금액 제한 없는 쿠폰 1장 / 2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 쿠폰 1장 - FAMILY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1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 쿠폰 1장 - BEST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1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 쿠폰 1장 - GOLD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1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 쿠폰 2장 - VIP (1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배송 금액 제한 없는 쿠폰 3장 - VVIP (전 제품 무료배송) ※ NEW/FAMILY/BEST 회원에 발급되는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 후 일주일 입니다 ※ VVIP 회원의 무료배송 혜택은 착불배송일 경우는 제외됩니다

  14. 회원정보 바보사랑 매니아는 누구인가요?

    바보사랑 매니아는 바보사랑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이십니다. 매달 바보사랑에 가장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고객님들은 바보사랑의 절대적인 매니아입니다.

  15. 회원등급 바보사랑 매니아 선정기준은 무엇인가요?

    바보사랑 매니아 선정 기준은 매달 1일부터 말까지 1일 1회 로그인 후 출석체크를 해주신 기준으로 통계를 내어, 15회이상인 모든 고객님들을 매니아로 선정합니다.

  16. 회원가입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탈퇴의 경우 고객님의 동의가 필요한 부분이라 직접 진행 해 주셔야 하며, 바보사랑 로그인 하신 후 [마이 페이지-나의 정보관리-회원탈퇴] 선택 후 처리 가능 합니다. 탈퇴 시, 모바일에서는 불가하며 번거로우시겠지만 PC로 진행 부탁 드립니다. [탈퇴 시 안내사항] · 회원탈퇴 시 안내 회원탈퇴 시 모든 정보와 주문내역은 삭제되며,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 · 주문 관련 안내 회원탈퇴 시 배송이 완료 되지 않은 주문 건에 대해 배송조회/교환/취소 등의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습니다. 미 배송상태의 주문 건이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 후 탈퇴 신청 부탁드립니다. · 재가입 안내 재가입 시 탈퇴한 회원정보와 동일한 아이디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17. 쿠폰 발급 받은 쿠폰은 어떻게 사용할까요?

    상품주문 후 결제 화면에서 쿠폰 사용하기를 클릭 후 쿠폰내역 중에서 선택해 주시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결제화면에 쿠폰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의 할인쿠폰 내역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라며 쿠폰은 주문 1건당 1매만 사용 가능합니다. 발급된 쿠폰은 성격에 따라 주문건의 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 결제화면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 초특가 코너의 상품과 주문이 완료된 상품은 쿠폰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18. 쿠폰 사용한 쿠폰은 주문 취소 시 복원이 되나요?

    결제 전 주문 취소를 하셨을 경우, 쿠폰은 사용 기간 내인 경우 쿠폰은 복원이 됩니다. 다만, 결제 진행 후 사용된 쿠폰은 복원되지 않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19. 회원정보 멤버쉽 쿠폰의 중복 사용은 가능한가요?

    쿠폰은 주문 1건당 1매만 사용 가능합니다.

  20. 쿠폰 쿠폰 사용 시 포인트 적립과 중복 사용이 되나요?

    쿠폰 사용 시,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으며 포인트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21. 쿠폰 쿠폰 사용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쿠폰은 해당 기간 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쿠폰 사용 시 유의 사항 참고 바랍니다.

//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네이버 톡톡 상담